컬쳐
각종 게임사, 설 연휴 역대급 보상 전쟁 발발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설 연휴를 맞아 사상 최대 규모의 보상 이벤트를 선보이며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6일간의 긴 연휴 동안 게이머들을 붙잡기 위해 넥슨, 넷마블, 엔씨소프트 등 주요 게임사들이 파격적인 보상 체계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의 경우, 10종의 서비스 게임에서 차별화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리니지M'과 '리니지2M'은 각각 특별 푸시 아이템과 신규 클래스 확정 획득 기회를 제공하며, '호연'은 한 달간 지속되는 대규모 이벤트를 통해 고급 아이템을 대거 지급한다.
특히 넥슨은 PC게임 16종과 모바일 게임 8종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하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대표작 '메이플스토리'는 '헤네시스 윷놀이 대회'를 통해 한정판 아이템을 제공하며, 'FC온라인'에서는 최대 9강 선수 카드를 확정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넷마블은 12종의 게임에서 전례 없는 보상 체계를 구축했다. '나혼자만레벨업: 어라이즈'는 단순 출석만으로도 청사의 무기를 지급하며, '레이븐2'는 특별 던전을 통해 최상급 11회 소환권을 제공하는 등 게이머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엔씨소프트의 경우, 10종의 서비스 게임에서 차별화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리니지M'과 '리니지2M'은 각각 특별 푸시 아이템과 신규 클래스 확정 획득 기회를 제공하며, '호연'은 한 달간 지속되는 대규모 이벤트를 통해 고급 아이템을 대거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라이징'을 중심으로 7종의 게임에서 설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오딘은 한 달간 지속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아바타와 강화 재료를 제공하며, '아레스'는 최고급 등급의 캐릭터 획득 기회를 보장하고 있다.
컴투스와 네오위즈도 각각 7종, 10종의 게임에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서머너즈 워'는 파티 플레이 보상을 대폭 강화했으며, '고양이와 스프'는 전통 복장 코스튬 3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명절 분위기를 한층 돋우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게임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명절 이벤트의 보상 규모가 해마다 커지고 있다"며 "이번 설 연휴는 역대 최대 규모의 보상이 제공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