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
이 시대 청춘을 울리는 뮤지컬 '무명, 준희' 초연
뮤지컬 '무명, 준희'는 1940년대 일제강점기를 배경으로, 글을 쓰는 것조차 사치였던 시대에 존재의 의미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주인공 '이준희'는 부모를 잃고 어린 동생 '이연희'를 보살피기 위해 종로의 과자점에서 일하며, 밤에는 번역 일을 통해 생계를 이어간다. 어느 날, 시인 '최정우'가 시집 출판을 부탁하며 준희의 삶에 변화를 가져온다. 준희는 정우와의 만남을 통해 시의 세계에 매료되며, 내면의 희망을 되찾아간다.
이 작품은 2025년 1월 24일부터 4월 6일까지 서울 종로구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 2관에서 초연되며, 관람 연령은 8세 이상이다.
주요 캐스팅은 이준희 역으로 박선영, 홍성원, 강병훈, 최정우 역으로 임진섭, 박상준, 이석준, 이연희 역으로 최은영, 임하윤이 맡았으며, 연출은 이기쁨, 대본은 김수민, 작곡은 강홍준, 안무는 김경용이 맡았다.
제작사 라이브러리컴퍼니는 "일제강점기 때도 또 현재에도 소중한 것을 지키려는 청년들의 모습은 아름다우면서도 슬픈 모습을 하고 있다"며, "삶을 지켜내고자 분투하는 '무명, 준희' 속 인물들이 꿈을 잃어버린 현시대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뮤지컬 '무명, 준희'는 상실의 시대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위로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