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행
'올해 여행 버킷리스트 추가' 서해랑길 65코스, 태안 절경에 풍덩
눈부신 해변과 싱그러운 숲, 향긋한 꽃내음까지... 대한민국 대표 휴양지 태안이 2025년 '태안 방문의 해'를 맞아 더욱 특별한 매력으로 관광객들을 유혹한다.
안면도 해수욕장과 꽃지 해수욕장의 아름다운 낙조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해외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신두리 해안사구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지난 14일, 태안군은 '2025년 태안 방문의 해' 선포식을 개최하고 '대한민국의 정원, 태안' 을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안면도 해수욕장, 꽃지 해수욕장, 신두리 해안사구 등 기존 인기 관광지에 천리포 수목원, 팜 카밀레 허브농원 등 이색적인 정원의 매력을 더해 2천만 명의 발길을 사로잡겠다는 야심찬 포부다.
특히 2026년 국제정원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정원 도시'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를 위한 기반을 다진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태안군은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태안은 계절마다 형형색색의 꽃들이 만드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는 '꽃의 도시'다. 봄에는 화려한 튤립 축제, 여름에는 우아한 백합꽃 축제, 가을에는 형형색색 가을꽃 축제가 펼쳐진다.
안면도 해수욕장과 꽃지 해수욕장의 아름다운 낙조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해외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신두리 해안사구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태안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걷는 서해랑길 65코스는 걷기 여행객들에게 인기 코스다. 청포대 해변, 달산포 해변을 지나 네이처 월드, 쥬라기 공원 등 다양한 관광 명소를 만나볼 수 있다.
태안군은 방문객 맞이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나태주 시인, 그룹 먼데이키즈, 가수 서영은, 안갑성 등 4명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섰다.
가세로 태안군수는 "2025년 태안 방문의 해를 통해 태안의 숨겨진 매력을 널리 알리고, 다시 찾고 싶은 매력적인 관광 도시로 도약할 것"이라며 "특히 올해 6월 조성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해양 치유 단지는 태안을 '치유와 힐링의 도시'로 새롭게 자리매김하게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