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행
'올해 여행 버킷리스트 추가' 서해랑길 65코스, 태안 절경에 풍덩
눈부신 해변과 싱그러운 숲, 향긋한 꽃내음까지... 대한민국 대표 휴양지 태안이 2025년 '태안 방문의 해'를 맞아 더욱 특별한 매력으로 관광객들을 유혹한다.
안면도 해수욕장과 꽃지 해수욕장의 아름다운 낙조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해외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신두리 해안사구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지난 14일, 태안군은 '2025년 태안 방문의 해' 선포식을 개최하고 '대한민국의 정원, 태안' 을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안면도 해수욕장, 꽃지 해수욕장, 신두리 해안사구 등 기존 인기 관광지에 천리포 수목원, 팜 카밀레 허브농원 등 이색적인 정원의 매력을 더해 2천만 명의 발길을 사로잡겠다는 야심찬 포부다.
특히 2026년 국제정원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정원 도시'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를 위한 기반을 다진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태안군은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태안은 계절마다 형형색색의 꽃들이 만드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는 '꽃의 도시'다. 봄에는 화려한 튤립 축제, 여름에는 우아한 백합꽃 축제, 가을에는 형형색색 가을꽃 축제가 펼쳐진다.
안면도 해수욕장과 꽃지 해수욕장의 아름다운 낙조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해외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신두리 해안사구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태안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걷는 서해랑길 65코스는 걷기 여행객들에게 인기 코스다. 청포대 해변, 달산포 해변을 지나 네이처 월드, 쥬라기 공원 등 다양한 관광 명소를 만나볼 수 있다.
태안군은 방문객 맞이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나태주 시인, 그룹 먼데이키즈, 가수 서영은, 안갑성 등 4명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섰다.
가세로 태안군수는 "2025년 태안 방문의 해를 통해 태안의 숨겨진 매력을 널리 알리고, 다시 찾고 싶은 매력적인 관광 도시로 도약할 것"이라며 "특히 올해 6월 조성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해양 치유 단지는 태안을 '치유와 힐링의 도시'로 새롭게 자리매김하게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