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행
흰 눈 대신 푸른 자연, 겨울에도 '초록' 여행 떠나볼까?
겨울방학, 흰 눈 대신 싱그러운 초록빛으로 시야를 정화하고 싶다면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겨울 여행지 5곳을 주목해보자. 따뜻한 온실부터 싱그러운 숲길, 붉은 동백꽃까지, 겨울에도 푸르름을 간직한 곳들이 여행객을 기다린다.
270여 년 전 백성을 위해 조성된 하동송림에서는 900여 그루의 소나무가 섬진강을 따라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드라마 '토지' 세트장 최참판댁, 악양평야, 하동 야생차밭까지 둘러보면 더욱 풍성한 여행이 될 것이다.
서울 도심 속 오아시스 서울식물원에 들어서면 25m 높이 야자수 아래 1,000여 종의 열대·지중해 식물들이 펼쳐지고, 2월까지 열리는 '윈터페스티벌'에서는 희귀 난초와 겨울 요정도 만날 수 있다. 오직 한국 자생식물만 2만여 종 이상 보유하고 있는 국립한국자생식물원도 빼놓을 수 없다. 오대산 자락에 위치한 이곳은 겨울 설경과 어우러진 식물원 풍경이 감탄을 자아내며, 숲속 책장에서 독서 삼매경에 빠져보는 것도 좋다.
사막부터 극지까지 다양한 생태계를 경험하고 싶다면 국립생태원 & 장항송림산림욕장을 추천한다. 국립생태원 에코리움에서는 열대, 사막, 지중해, 온대, 극지 등 5대 기후대 생태계를 체험할 수 있으며, 인근 장항송림산림욕장의 푸른 소나무 숲길과 서천갯벌까지 거닐면 완벽한 생태 여행 코스가 완성된다.
270여 년 전 백성을 위해 조성된 하동송림에서는 900여 그루의 소나무가 섬진강을 따라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드라마 '토지' 세트장 최참판댁, 악양평야, 하동 야생차밭까지 둘러보면 더욱 풍성한 여행이 될 것이다.
또 압해도에 위치한 1004섬분재정원에서는 2만 그루 애기동백나무가 만들어내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최대 4,000만 송이 동백꽃이 피어나는 모습은 상상 이상의 감동을 선사하며, 분재원, 쇼나조각원, 저녁노을미술관 등도 함께 둘러보기를 추천한다.
회색빛 도시를 벗어나 싱그러운 자연 속에서 재충전을 원한다면, 겨울에도 푸르른 생명력을 간직한 이 다섯 곳을 방문해보자.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