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행
드디어 만난다..블루이 가족, 브리즈번 '블루이 월드'에서 기다릴게요
호주 국민 애니메이션 '블루이'를 주제로 한 초대형 체험형 테마파크 '블루이 월드(BLUEY’s WORLD)'가 드디어 호주 브리즈번에 문을 열었다.
블루이의 고향인 브리즈번 노스쇼어 지역에 1200평 규모로 조성된 블루이 월드는, 마치 애니메이션 속에 들어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생생한 세트장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가득하다.
블루이의 고향인 브리즈번 노스쇼어 지역에 1200평 규모로 조성된 블루이 월드는, 마치 애니메이션 속에 들어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생생한 세트장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가득하다.
블루이 월드에서는 블루이와 함께 인터랙티브 게임을 즐기고,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흥미진진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속 '블루이'의 집을 그대로 재현한 공간부터 뒷마당까지, 곳곳이 사진 명소이며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놀이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블루이'는 블루힐러종 강아지 블루이와 가족의 일상을 유쾌하게 그려낸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디즈니플러스, EB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방영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블루이 월드'는 내년 9월까지 입장권 사전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