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행
드디어 만난다..블루이 가족, 브리즈번 '블루이 월드'에서 기다릴게요
호주 국민 애니메이션 '블루이'를 주제로 한 초대형 체험형 테마파크 '블루이 월드(BLUEY’s WORLD)'가 드디어 호주 브리즈번에 문을 열었다.
블루이의 고향인 브리즈번 노스쇼어 지역에 1200평 규모로 조성된 블루이 월드는, 마치 애니메이션 속에 들어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생생한 세트장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가득하다.
블루이의 고향인 브리즈번 노스쇼어 지역에 1200평 규모로 조성된 블루이 월드는, 마치 애니메이션 속에 들어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생생한 세트장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가득하다.
블루이 월드에서는 블루이와 함께 인터랙티브 게임을 즐기고,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흥미진진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속 '블루이'의 집을 그대로 재현한 공간부터 뒷마당까지, 곳곳이 사진 명소이며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놀이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블루이'는 블루힐러종 강아지 블루이와 가족의 일상을 유쾌하게 그려낸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디즈니플러스, EB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방영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블루이 월드'는 내년 9월까지 입장권 사전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