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그룹 피프티피프티와 삼성 갤럭시의 특별한 인연
그룹 피프티 피프티 사태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갤럭시의 통화 녹음 기능이 사장을 살렸다"는 글이 화제가 되었다.
전홍준 어트랙트 대표는 2023년 피프티 피프티의 히트곡 ‘큐피드’ 저작권 문제와 관련해 더기버스 안성일 대표와의 통화 및 계약 문제에 대한 내용을 담은 워너뮤직 코리아 관계자와의 통화 녹취 파일을 공개하며 위기에서 벗어났다. 갤럭시의 ‘자동 통화 녹음 기능’ 덕분이었다.
전홍준 어트랙트 대표는 2023년 피프티 피프티의 히트곡 ‘큐피드’ 저작권 문제와 관련해 더기버스 안성일 대표와의 통화 및 계약 문제에 대한 내용을 담은 워너뮤직 코리아 관계자와의 통화 녹취 파일을 공개하며 위기에서 벗어났다. 갤럭시의 ‘자동 통화 녹음 기능’ 덕분이었다.
2023년 7월, 전 대표가 통화 녹음 파일을 공개한 후 상황이 급변하자 한 휴대폰 대리점에서는 "마케팅 필수품 갤럭시"라는 문구가 붙기도 했다. 이후 전 대표는 자신의 SNS 아이디를 'oscarentceo'에서 삼성의 휴대전화 모델 중 하나인 ‘galaxy_s23’로 변경했다. 이는 자신을 구해준 고마운 휴대폰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이런 가운데 피프티피프티의 새 멤버들이 삼성 휴대폰을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돼 주목받았다. 멤버 하나와 아테나는 나란히 Z플립 휴대폰을 들고 셀피를 찍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일부 네티즌들은 전 대표의 갤럭시 애정이 멤버들에게도 영향을 미쳤다는 의견을 내놓았다.
전 대표는 한 인터뷰에서 "갤럭시를 사용해서 다행이었다. 아이폰이었다면 증거가 없었을 것"이라며 자동 통화 녹음 기능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이 때문에 "전 대표가 갤럭시의 새로운 모델이 돼야 한다"는 농담도 나왔다.
삼성폰 모델로 활동했던 블랙핑크나 아이브 장원영 등은 삼성의 공식 행사 후 아이폰으로 바꾸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이는 MZ세대의 아이폰 선호도를 드러낸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피프티피프티의 삼성 휴대폰 사용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주목된다. 소속사 측은 "전 대표가 멤버들에게 삼성 휴대폰 사용을 권장한 적이 없다"며 웃음을 지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