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코리안더비' 대격돌, 황희찬 시즌 2호골 기록
20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에서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와 황희찬의 울버햄프턴이 2-2로 비겼다. 양 팀은 리그 11위와 17위에 머물며 승점 1점을 나눠 가졌다. 토트넘은 박싱데이 3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울버햄프턴은 감독 교체 후 상승세를 타며 강등권에서 탈출했다.
이번 경기는 시즌 첫 '코리안더비'로, 손흥민과 황희찬이 맞대결을 펼쳤다. 손흥민은 전반 막판 페널티킥 기회를 잡았으나, 울버햄프턴 골키퍼 조세 사에게 막혀 아쉬움을 남겼다. 반면 황희찬은 전반 7분 만에 오른발 슈팅으로 선제골을 터뜨리며 시즌 2호골을 기록했다. 이번 골은 황희찬이 지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에서 이어간 득점이었다. 황희찬은 두 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 부활을 알렸다. 황희찬은 득점 후, 29일 발생한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를 추모하기 위해 잠시 묵념을 했다. 묵념 세리머니는 중계 화면에 잡히지 않았지만, 황희찬은 이후 자신의 SNS에 추모 메시지를 남겼다.
황희찬은 경기가 끝난 후 SNS를 통해 "불의의 사고를 당한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추모의 메시지를 전했다. 29일 오전, 제주항공 7C2216편이 태국 방콕에서 출발해 무안국제공항으로 향하던 중 착륙을 시도하다 사고를 당해 181명 중 179명이 사망하는 참사가 발생했다. 이 사고는 국내 항공기 사고 중 세 번째로 큰 규모였다. 정부는 국가애도기간을 선포했다.
경기는 토트넘과 울버햄프턴이 각각 승점 1점을 획득하며 마무리됐다. 손흥민은 실축 후 자책하며 고개를 떨궜고, 황희찬은 득점 후 추모 세리머니를 펼쳐 많은 이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