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페이커, 3관왕 기쁨도 잠시… 제주항공 사고 언급에 '눈물 왈칵'
'리빙 레전드' T1의 '페이커' 이상혁이 2024 LCK 어워드를 빛냈다. 3관왕의 영예를 안았지만, 최근 발생한 무안 항공기 사고를 언급하며 착잡한 심경을 드러내기도 했다.
29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린 '2024 LCK 어워드'에서 이상혁은 '올해의 선수상', '올해의 미드라이너상', 'OP.GG 서치킹상'을 휩쓸며 변치 않는 존재감을 과시했다.
스프링, 서머 시즌에서 다소 주춤했던 이상혁이지만, LoL 월드챔피언십(롤드컵)에서 팀을 우승으로 이끌며 화려하게 부활했다. 특히, 결승전에서 보여준 눈부신 활약은 그에게 11년 만의 '파이널 MVP' 타이틀과 함께 통산 5번째 롤드컵 우승컵을 안겨주었다.
수상 후 인터뷰에서 이상혁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속에 월드챔피언십에서 우승했던 순간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며 "힘들었던 서머 시즌을 잘 이겨내고 좋은 결과를 얻어 더욱 뜻깊다"고 소회를 밝혔다.
하지만, 최근 발생한 무안공항 항공기 사고에 대한 애도의 말을 전하는 과정에서 이상혁은 잠시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안타까운 사고에 대한 애도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지만, 여러 감정이 복받쳐 제대로 전달하지 못한 것 같다"며 안타까운 심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상혁은 다가오는 LCK 시즌에 대한 기대감도 숨기지 않았다. 새롭게 도입되는 '피어리스 드래프트'와 새로운 탑 라이너 '도란' 최현준의 합류에 대해 "긍정적인 변화"라며 "팬들에게 더욱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드리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너' 문현준, '구마유시' 이민형 등 함께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한 T1 동료들 역시 "내년 시즌 초심으로 돌아가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