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한화, 대어 '엄상백' 78억에 낚았다..초강력 카드 마련
한화 이글스는 FA 시장에서 활발히 움직이며 외부 영입을 두 건 성사시켰다.
8일 한화는 FA 투수 엄상백을 4년 계약에 최대 78억 원 규모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8일 한화는 FA 투수 엄상백을 4년 계약에 최대 78억 원 규모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엄상백은 2015년 kt 위즈 1차 지명으로 데뷔 후,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지난 시즌 13승 10패를 기록했다. 한화는 그의 우수한 구위와 체력을 바탕으로 선발 로테이션에서 중요한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엄상백은 "가치를 인정해 준 한화이글스에 감사를 표한다. 선발투수로 내년 시즌에 많은 이닝을 책임지고 팀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화는 7일 심우준과 함께 엄상백까지 영입하며 스토브리그 외부 FA 영입 한도를 모두 마쳤다. 향후 내부 FA 및 외국인 선수 영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