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솔하임컵, 애연가 헐에게 경기 중 흡연 허용
미국과 유럽 여자 골프 대항전인 솔하임컵에서 애연가 찰리 헐(잉글랜드)이 경기 중 담배를 피울 수 있게 되었다.
대회 개막을 이틀 앞둔 13일, 유럽팀 단장 수잔 페테르센(노르웨이)은 헐의 흡연에 대해 "자신의 문제에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나이"라며 허용하겠다고 발표했다.
대회 개막을 이틀 앞둔 13일, 유럽팀 단장 수잔 페테르센(노르웨이)은 헐의 흡연에 대해 "자신의 문제에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나이"라며 허용하겠다고 발표했다.
그는 연습 라운드 도중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포착되었고, 페테르센은 이를 웃으며 넘겼다.
텔레그라프는 페테르센이 그에게 경기 중 흡연을 허용했다고 보도했다.
그는 2024 파리 올림픽에서 담배를 피우지 못해 경기력에 영향을 미쳤다는 추측이 있었다.
솔하임컵 첫날, 헐과 파리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에스터 헨젤라이트(독일)는 세계랭킹 1위 넬리 코르다와 앨리슨 코푸즈(미국)와 맞붙는다.
대회는 버지니아주 게인즈빌의 로버트 트렌트 존스 골프클럽에서 열린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