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우크라이나 선수, '러시아의 자국 침공' 도운 나라로 탈출
우크라이나 축구선수 데니스 셸리호프(35)가 벨라루스 축구클럽 '슬라비아 모지르'와 계약한 것으로 알려지며 논란이 일었다. 그는 불법으로 국경을 넘어간 혐의를 받고 있다.
셸리호프는 두 달간 오리발 수영을 연습한 후 강을 통해 탈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우크라이나 21세 이하 대표팀에서 골키퍼로 활약했으며, 여러 팀을 거쳐 최근 자유계약선수가 되었다.
셸리호프는 두 달간 오리발 수영을 연습한 후 강을 통해 탈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우크라이나 21세 이하 대표팀에서 골키퍼로 활약했으며, 여러 팀을 거쳐 최근 자유계약선수가 되었다.
벨라루스 팀 슬라비아 모지르는 셸리호프의 FA 계약을 공식 발표했다. 셸리호프는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과거 벨라루스 팀에서의 인연으로 계약 제안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벨라루스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지원하는 친러시아 국가로, 셸리호프가 적국으로 간 것에 대해 비난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그는 두 달간 수영을 배운 뒤 적국 팀에서 뛰겠다고 밝혀 더욱 큰 논란을 일으켰다.
스포츠 익스프레스의 질문에 대해 셸리호프는 날카롭게 반응하며, 질문의 적절성을 문제 삼았다. 그는 자신에 대한 의혹에 대해 강한 반발을 보였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