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우크라이나 선수, '러시아의 자국 침공' 도운 나라로 탈출
우크라이나 축구선수 데니스 셸리호프(35)가 벨라루스 축구클럽 '슬라비아 모지르'와 계약한 것으로 알려지며 논란이 일었다. 그는 불법으로 국경을 넘어간 혐의를 받고 있다.
셸리호프는 두 달간 오리발 수영을 연습한 후 강을 통해 탈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우크라이나 21세 이하 대표팀에서 골키퍼로 활약했으며, 여러 팀을 거쳐 최근 자유계약선수가 되었다.
셸리호프는 두 달간 오리발 수영을 연습한 후 강을 통해 탈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우크라이나 21세 이하 대표팀에서 골키퍼로 활약했으며, 여러 팀을 거쳐 최근 자유계약선수가 되었다.
벨라루스 팀 슬라비아 모지르는 셸리호프의 FA 계약을 공식 발표했다. 셸리호프는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과거 벨라루스 팀에서의 인연으로 계약 제안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벨라루스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지원하는 친러시아 국가로, 셸리호프가 적국으로 간 것에 대해 비난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그는 두 달간 수영을 배운 뒤 적국 팀에서 뛰겠다고 밝혀 더욱 큰 논란을 일으켰다.
스포츠 익스프레스의 질문에 대해 셸리호프는 날카롭게 반응하며, 질문의 적절성을 문제 삼았다. 그는 자신에 대한 의혹에 대해 강한 반발을 보였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