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웃백, 작년에만 '이 메뉴' 250만 개 팔았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스테디셀러 '투움바 파스타'가 지난해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했다.
디저트 부문에서는 '초콜릿 썬더 프롬다운 언더'가 부동의 1위를 지켰다. 지난해 11월 새롭게 출시된 '하겐다즈 초콜릿 with 크리스피 크로와상'은 출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단숨에 디저트 메뉴 2위 자리에 올랐다.
아웃백은 2022년 한 해 동안 전국 96개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메뉴를 분석한 결과, 투움바 파스타가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작년 한 해 동안 팔린 투움바 파스타는 무려 250만개에 달한다. 2006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파스타 메뉴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스테이크 부문에서는 '블랙라벨 스테이크'가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갈릭 립아이', '짐붐바 스테이크' 등 기존 인기 메뉴와 더불어 프리미엄 스테이크인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등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스테이크 명가 아웃백의 명성을 입증했다. 특히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압도적인 비주얼과 맛으로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아웃백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디저트 부문에서는 '초콜릿 썬더 프롬다운 언더'가 부동의 1위를 지켰다. 지난해 11월 새롭게 출시된 '하겐다즈 초콜릿 with 크리스피 크로와상'은 출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단숨에 디저트 메뉴 2위 자리에 올랐다.
아웃백은 시즌 한정 메뉴를 통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도 했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블랙라벨 쉐프 에디션 with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와 시원한 청포도 에이드 '프루티 그라니따'는 각각 25만개, 60만개 이상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누렸다.
아웃백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메뉴 개발과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