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웃백, 작년에만 '이 메뉴' 250만 개 팔았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스테디셀러 '투움바 파스타'가 지난해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했다.
디저트 부문에서는 '초콜릿 썬더 프롬다운 언더'가 부동의 1위를 지켰다. 지난해 11월 새롭게 출시된 '하겐다즈 초콜릿 with 크리스피 크로와상'은 출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단숨에 디저트 메뉴 2위 자리에 올랐다.
아웃백은 2022년 한 해 동안 전국 96개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메뉴를 분석한 결과, 투움바 파스타가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작년 한 해 동안 팔린 투움바 파스타는 무려 250만개에 달한다. 2006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파스타 메뉴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스테이크 부문에서는 '블랙라벨 스테이크'가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갈릭 립아이', '짐붐바 스테이크' 등 기존 인기 메뉴와 더불어 프리미엄 스테이크인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등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스테이크 명가 아웃백의 명성을 입증했다. 특히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압도적인 비주얼과 맛으로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아웃백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디저트 부문에서는 '초콜릿 썬더 프롬다운 언더'가 부동의 1위를 지켰다. 지난해 11월 새롭게 출시된 '하겐다즈 초콜릿 with 크리스피 크로와상'은 출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단숨에 디저트 메뉴 2위 자리에 올랐다.
아웃백은 시즌 한정 메뉴를 통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도 했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블랙라벨 쉐프 에디션 with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와 시원한 청포도 에이드 '프루티 그라니따'는 각각 25만개, 60만개 이상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누렸다.
아웃백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메뉴 개발과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