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H "공사를 소개합니다" QR코드 서비스 도입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공사 현장에서의 정보 제공 방식을 혁신하기 위해 '실시간 사업안내 QR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 서비스는 공사 현장의 외벽이나 펜스에 QR코드를 게시하여, 주민들이 사업 진행 상황에 대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서비스는 공사 현장의 외벽이나 펜스에 QR코드를 게시하여, 주민들이 사업 진행 상황에 대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주민들이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스캔하면 사업 기간, 공급 시기, 공정률 등의 최신 정보가 담긴 웹카드나 안내 동영상을 볼 수 있다. LH는 이 서비스를 지난달 대전 대동2 주거환경개선사업 현장에서 시범적으로 도입했으며, 시범 운영 3일 만에 1,500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LH는 대전 지역의 시범 운영 결과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개선한 후, 전국 현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