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타벅스 새 CEO "스타벅스로 돌아간다"..美 사업 개선 집중
스타벅스의 새 CEO 브라이언 니콜은 10일 취임 후 첫 공개서한에서 스타벅스의 본래 모습을 되찾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니콜 CEO는 "우리는 스타벅스로 돌아갈 것"이라고 선언하며, 서비스와 공급망 개선을 통해 실적 부진을 극복하겠다고 강조했다.
니콜 CEO는 "우리는 스타벅스로 돌아갈 것"이라고 선언하며, 서비스와 공급망 개선을 통해 실적 부진을 극복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으로 니콜 CEO는 취임 첫 100일 동안 미국 사업 개선에 집중할 계획이며, 특히 바리스타의 근무 환경과 음료 제조 속도 개선, 기술 투자, 공급망 효율화, 모바일 주문 시스템 개선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중국 시장에서의 매출 부진을 극복하고 중동 지역에서의 브랜드 오해를 해소하기 위한 전략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미국 내 카페와 사무실을 방문해 주요 공급업체와의 회의를 통해 현장 상황을 점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앞서 스타벅스는 실적 부진에 대한 책임을 지고 떠난 랙스먼 내러시먼 전 CEO 후임으로 패스트푸드 체인 치폴레 멕시칸 그릴의 전 CEO였던 브라이언 니콜 CEO가 구원 투수로 등장했다.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