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월드
14세 여학생 성폭행한 일본 교장..캠코더에 모든 게 담겼다
일본 도쿄 네리마구립 미하라다이 중학교 교장 기타무라 히사요시(57)가 14세 여학생을 성폭행하고 상해를 입힌 혐의로 징역 9년형을 선고받았다. 그는 교사라는 지위를 이용해 여학생을 저항할 수 없는 상태로 만든 뒤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기타무라는 지난해 나체 영상이 담긴 캠코더를 소지한 혐의로 체포되면서 범행이 드러났다. 경찰이 그의 자택과 근무지를 수사하던 중 교장실 책상에서 캠코더를 발견했으며, 그 안에는 여학생을 성폭행하는 장면을 담은 외설스러운 영상들이 저장돼 있었다.
수사 결과, 기타무라는 2010년 다른 중학교에서 근무하던 당시 14세 여학생을 "마사지를 해주겠다"며 불러낸 뒤 성범죄를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다. 피해 학생은 사건 이후에도 정신적 고통에 시달리며 "학교에 알려지면 다닐 수 없게 될까 봐 두려웠다"고 증언했다.
재판에서 기타무라는 준강간 혐의를 부인하며 "여학생을 좋아했고, 당시 서로 사귀고 있다고 생각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검찰은 "교사와 학생 사이의 위계적 관계를 악용한 비열한 범죄"라며 "사건 발생 후 14년이 지났지만 피해자는 여전히 정신적 피해를 호소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결국 법원은 기타무라의 범행을 중대하게 판단해 징역 9년형을 선고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