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정치
비명계 최민희 "움직이면 죽는다" 경고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유죄 판결을 받자 당내 '비명계'가 술렁이고 있다.
이에 대해 최민희 의원은 비명계를 향해 "움직이면 죽는다"고 경고하며 당의 분열을 막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최민희 의원은 비명계를 향해 "움직이면 죽는다"고 경고하며 당의 분열을 막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최 의원은 언론이 민주당의 분열을 부추기고 있다며, 당원들과 지지자들이 힘을 합쳐 이재명 대표를 지켜야 한다고 주장했다.
한편 비명계 전직 의원들이 주축인 '초일회'는 김부겸 전 국무총리와 김경수 전 지사 등을 초청해 특강과 토론회를 계획하고 있다.
전병헌 새미래민주당 대표는 이재명 대표의 위증교사 1심 사건이 야권 지각변동의 분수령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