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정치
尹 '성과 묻혔다' 아쉬움 토로해
대통령실은 김건희 여사에 대한 정치권의 공세에 대해 억울함을 표하며, "할 말은 많지만 지금은 견딜 때"라고 밝혔다. 특히 '한남동 라인'과 관련된 언급은 근거 없는 모략이라고 해명했다.
고위 관계자는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의 면담을 앞두고 불필요한 갈등을 피하고자 노코멘트를 선택했다고 전했다.
고위 관계자는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의 면담을 앞두고 불필요한 갈등을 피하고자 노코멘트를 선택했다고 전했다.
대통령실은 특정 라인이 존재하지 않으며, 언론에 언급된 인물들은 공식 직책을 가진 참모들로, 그들의 부정행위가 입증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또한 김대남 전 행정관의 발언을 근거로 인적 쇄신을 요구하는 것은 부당하다고 반박했다.
김 여사 공천 개입 의혹과 관련된 명태균씨의 발언이 언론에 보도되면서 윤 대통령의 외교 성과가 가려지는 상황에 대한 아쉬움도 드러났다.
대통령실 관계자는 정무 사안에 집중되면서 외교안보 및 정책 문제가 주목받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