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정치
"윤 대통령 아니야" 대통령실 해명..정치 브로커 폭로에 '정치권' 혼란
정치 브로커 명태균 씨의 폭로가 정치권을 뒤흔들고 있다.
15일 명 씨는 페이스북에 김건희 여사와 나눈 카카오톡 대화를 공개하며 공천 개입 의혹을 주장했다. 메시지에는 "너의 세 치 혀 때문에 보수가 또 망하는구나"라는 내용이 담겼으며, 이는 김재원 국민의힘 최고위원이 "겁에 질려 왕왕 짖고 있다. 철창에 보내야 한다"는 발언에 대한 반응으로 보인다.
명 씨는 카톡 대화에서 김 여사에게 "내일 준석이를 만나면 정확한 답이 나올 겁니다"라고 전하자, 김 여사는 "철 없이 떠드는 우리 오빠 용서해주세요. 무식하면 원래 그래요. 사과드릴게요. 제가 명 선생님께 완전히 의지하는 상황"이라고 답했다. 대통령실은 이 대화에서 '오빠'라는 표현이 윤 대통령이 아닌 김 여사의 친오빠를 지칭한다고 해명하며 명 씨의 주장에 대해 반박했다.
현재 명 씨는 김 여사 친오빠가 정치적 내용을 모른다고 주장했으며 김 최고위원이 사과할 때까지 추가 폭로를 계속하겠다고 경고했다.
또한 명 씨는 대선 경선 당시 여론조사를 조작한 의혹도 추가로 제기되었다. 녹취록에 따르면 그는 여론조사 실무자에게 윤 대통령을 홍준표보다 2%포인트 높게 설정하라고 지시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여론조사 조작을 중대한 범죄로 간주하며 철저한 수사를 촉구했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